티스토리 뷰

 

파일 검색을 빠르게 해주는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으시겠지만, 저는 에브리띵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파일과 폴더를 매우 빠르게 검색하여 찾기 쉽게 해주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무엇보다도, 개인과 기업 모두 무료로 제공되는 이 도구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검색을 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신다면, 제가 오늘 소개할 도구를 사용해보세요. 기본적으로 윈도우 탐색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검색하는 것은 매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종종 원하는 결과를 찾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에브리띵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파일이나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에브리띵 프로그램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매우 유용한 파일 검색 도구입니다. 파일을 검색할 때 파일 이름, 경로, 날짜 등을 기준으로 검색하여 결과를 빠르게 보여주며, 한 번 스캔하면 이후 검색은 더욱 빠르게 처리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찾고자 하는 파일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파일 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만약에 한글판으로 에브리띵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이번에는 좀 더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먼저, 에브리띵 프로그램의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여기에서는 멀티랭귀지를 지원하는 인스톨러 버전과 포터블 버전 두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맞는 버전을 선택해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물론, 에브리띵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비용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설치 과정에서는 어떤 이상한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일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설치를 완료한 후 에브리띵 프로그램을 실행해보세요. 정말 쉽게 파일 검색이 가능합니다.

 

에브리띵 프로그램은 파일 검색을 빠르고 쉽게 처리해준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용한 도구입니다. 어떤 종류의 파일이건, 이름이나 경로 등 검색 기준을 정확히 입력하면 바로 원하는 파일을 찾아줍니다. 에브리띵 프로그램은 파일 관리에 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므로, 누구든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추천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