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엔 웹서핑시에 필히 필요한 APP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웹홈페이지사이에서 많으신 비중으로 들어간게바로 플래시 화일이죠. 그러므로 플래시 플레이어가 인스톨이 되어져있어야 정상적으로 보여 집니다.

 

 

어도비 플레시 플레이어

이번엔 간편리 하고 깔끔하게 어도비 플레시 플레이어를 인스톨 해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할겁니다. 바로 정식 Adobe사의 홈페이지를 사용을 하셔서 인스톨 하는법이랍니다. 필요한 분들은 이번 소개를 참고해서 바로 내려받기를 해주면 돼요.

 

 

선택제공은 제외 하자

가장 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내려받기를 받으시려면 공홈으로 이동을 해주셔야지 다운가 가능 해지게 되어 지십니다.

쉽고 쉽게이동을 하시려고 한다면 여기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상단에보이는홈페이지로 바로 쉽게 이동을하시게 되어질 겁니다. 이동후 중앙 선택옵션 부분에는 전부 체크박스 해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신버전 설치파일 다운로드

인스톨 하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와는 관련이 없는 APP들이에요. 그렇게 하고 이젠 오른쪽아래에있는 <현재 인스톨>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요. 살짝 기다려보시면 인스톨 화일이 다운가 되어 지실 겁니다.

 

 

실행하면 설치가 진행됨

이 방법으로 보시는것과 같이 하단에 어도비 플레시 플레이어 다운가 되실 텐데요. 안내에 따라 다음 NEXT버튼을 눌러주시면서 셋업을 절차진행을 이젠 하시게 되면 되요.

 

 

설치 옵션

인스톨시에는 이러한 식으로 UPDATE에 대해 묻는 화면이 나오게되질텐데요. 플래시는 보안에 취약한 부분들이 있으시기도 하시죠. 그렇기에 매번 최신version으로 UPDATE 해주도록 자동UPDATE 수락을 해두시는것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12월 31일 까지만 제공

그렇게 하고 이젠 안내에 따라 절차진행을 해주시게 되면 되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어도비 플레시 플레이어 다운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보았습니다. 올려드린 방법 참고해서 인스톨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