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은행 체크카드 종류보기

요즘에는 정말 귀찮게 신용카드를 발급받지 않아도 체크카드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이번에 써보고자 하는 것은 바로 '씨티은행 체크카드'에 관한 정보입니다.

씨티은행 체크카드

 

다양한 은행들이 제공하는 카드 중에서도,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며 혜택도 매우 풍부한 씨티은행 체크카드 종류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씨티은행 체크카드

 

씨티은행이 제공하는 체크카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일단 씨티은행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검색창에 '씨티은행 체크카드'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씨티은행 체크카드

 

씨티은행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메뉴 중에서 '씨티카드'를 클릭하여 아래쪽의 카드상품 중에서 체크카드를 선택해 주세요.

씨티은행 체크카드

 

발급 가능한 씨티은행 체크카드 종류들이 모두 나열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대표적인 카드 중에서 캐시백 카드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은행 체크카드

 

발급 정지된 카드들도 많이 보이는데, 캐시백 카드를 제외하면 발급 가능한 카드는 비즈니스 체크카드만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씨티은행 체크카드

 

그래서, 발급 가능한 카드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캐시백 카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씨티은행 체크카드

 

이 카드는 결제 금액의 일정 부분을 전표 매입한 후, 약 2일 후에 고객의 은행 계좌로 캐시백을 해주는 카드입니다. 이전 달의 결제 실적과는 무관하게, 전체 결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금액이 캐시백으로 적립됩니다. 연회비는 없으며, 국내 및 해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씨티은행 체크카드

 

발급 수수료는 국내 전용 카드의 경우에는 무료이지만, 국내 및 해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카드의 경우에는 수수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할인 혜택이 아주 매력적이며, 국내 가맹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0.5%가 할인됩니다.

씨티은행 체크카드

 

또한, 결제 금액이 50,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문자 통보가 무료이며, 그 외에는 300원의 문자 수신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용 한도는 1회 300만원, 1일 600만원, 1개월 90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씨티은행 체크카드

 

오늘은 이렇게 씨티은행에서 제공하는 체크카드 종류들과 그중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씨티은행 체크카드 캐시백 카드'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이 정보들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