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흘러간팝송 연속으로 듣기

@성훈 2020. 12. 6. 04:41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정말 들어 보기 좋은 그시절의 팝송 대표곡 노래를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엔 새벽부터 비가 많이 내리고 있어요. 비가 내리니 커피한잔 하면서 지나간 올드팝송이 감상 하고 싶어지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1970년대 1980년대 주로 발표가 되어 지게 되어우리나라에서도 아주 많으신 인길르 얻었던 흘러간시절의 지나간팝송들을 준비했어요. 듣기을 지금 해보고있죠. 참 분위기도 뛰어나고 듣기 하시기에도 너무나도 좋은 음악들이기도 한대요.

 

 

저는그렇게 팝송에 대하여 잘 알지 못하기 때매 올드팝송 모음 이 방법으로 많이 듣곤 하게되는데요. 선곡에 관련 되어진 고민이 없고 귀에 익숙한 멜로디의 곡들로만 흘러 나와서 좋았어요. 오늘 준비를 해본 모음이 딱 그러한 노래모음이거든요.

 

방문자님들의 귀에도 이미 익숙한 멜로디의 지나간팝송 음악들일건데요. 지금 저도 듣기하고 있는데 마땅히 명곡이더라고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즉시 한번 듣기을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저도 다시한번 듣기해보고있어요. 정말 추천해드려 보고자요.

 

 

한곡 한곡 시대를 풍미했었던 대표곡들이랍니다. 팝송을 평소에 잘 듣지 않으셨던 분들도 정말 신나게 듣기 해볼수있을겁니다. 지금 저도 또 듣기 해보고있는데 정말 감동적이더라고요. 방문자분들도 커피한잔 하면서 들어보도록 하세요.

 

 

저는 지금 창밖의 빗소리와 같이 이러한 방법으로 지나간팝송을 듣기를 해보면서 커피도 한잔 해보고 있죠. 정말 분위기 최고네요!! 오늘의 추천노래는 그시절의 팝송이었어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즐거우셨으시면 좋겠어요. 그러면 준비해본 포스티은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