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90년대 발라드 히트곡 모음 ?

@성훈 2023. 1. 1. 15:47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노래를 한번 설명을 해보려 합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한 노래는 1990년대 발라드 모음을 준비해드렸는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좋아하시게될건데요.

90년대 발라드 히트곡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그시절의 추억의 서정적인 곡들이 생각이 나셨을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는 감성을 자극을 해주는 발라드들이 생각이나서 찾아 듣게 되었어요. 정말 강추하고 싶으신 모음이에요.

90년대 참 인기가 많았던 잘알려진 발라드 히트곡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져 있네요. 본인도 모르게 따라 불러지게 되더라구요. 몇몇 곡들은 20년이 훨씬 지났지만 지금도 가사가 생각이 납니다.

90년대 발라드 히트곡

이번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아래 제가 준비해드린1990년대 발라드 모음집을 한번 전부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을 하게되어 지면서 이어폰을 끼고 들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옛추억들이 생각이 나게 하고 있는 1990년대 발라드들이에요. 가사가 함께 나오면 더더욱 좋았을듯 한데 살짝 아쉽네요^^  가져온 곳은 유튜브인데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잔잔한 발라드 노래모음

잔잔한 발라드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즐거운 음악을 내용을 설명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번엔 조용히 혼자 감상해 주시기에 좋은 음악들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조용하고 서정적인 잔잔한 발라드 노래모음에요. 어떤 노래들을 들어봐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아래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을 들으며 좋을듯 하네요. 한곡 한곡 정말 히트곡들이 담아져있어요. 저도 선곡에 관련 되어진 걱정 없이 들어 보실 수가 있기때문에 너무너무 좋네요. 아마도 방문하신 분들의 귀에 익숙한 곡들도 꾀나 많이 들어있고, 처음 들어 보게 되어진 생소한 곡들도 있겠네요.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서정적인 발라드들인데 처음 들어본노래들도 마음에 드실텐데요. 저역시 조용한 발라드들이 감상 하고 싶어서 찾아 듣다가 준비해보았답니다. 딱 제 취양..

자세히 보기...

 

조용필 대표곡 모음 연속듣기 <히트곡>

성공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노래모음을 한번 내용을 설명 해둘게요.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의 주인공은 조용필씨입니다. 한국 국민뮤지션 이시죠!! 1968년도에 가수로 대뷰하시고 현재까지도 많은 음악 활동을 하고 계실겁니다. 레전드로 불려지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정말 노래도 너무나 잘하고 음악 장르도 제한을 두지 않고 많은 장르에 도전을 하였었죠. 또한 음악을 너무너무 잘 만드시죠!! 저역시 또 한번 깜짝 놀랐는데요. 저 역시 좋아하는 노래 곡들이 대부분 직접적으로 작곡을 하셔서 작사를 하셨었던 자작곡이 많으시더락요^^ 정말 음악 천재라 생각이 되어지시는데요. 요즘에도 많은 후배가수들의 롤모델이시기도 한데요. 정말 대표곡이 너무너무 많으실건데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조용필 노래모음도 전부 다 들으시..

자세히 보기...

 

산울림 노래모음 히트곡 전곡듣기

오늘 뮤직엔진에서 이번 시간에는 노래모음으로 정보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근래 더더욱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 있는 곡들인데요. 현재 응답하라 1988떄문에 한번 다시 주목받으시고 있는 노래 곡들이 많을건데요. 이번엔 산울림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정말 대한민국 음악 역사에 많은 기여를 한 그룹이라고 생각이 되어져요. 삼형제가 이루어진 밴드이기도한데요. 공식적인 활동은 1977년부터 2008년까지 인데요. 현재는 김창완씨만 공식 활동을 하고 계실건데요. 오늘 감상 하실 곡들은 정말 유명한 명곡들만 담아있는 노래모음집 인데요. 저도 이번엔 공휴일을 맞이해 온종일 들어보려고 해요. 요즘에 청춘이라고 하는 노래가 대단히 화제가 되었군요. 응답하라 1988에 OST로 삽입이 되어지면서 요즘 젊은 층에게..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