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차휴가계산기 사용안내

@성훈 2022. 12. 20. 23:48

 

연차휴가계산기를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어렵지 않게 이용해볼수 있죠. 유리지갑이라는 홈페이지를 통해 연차휴가계산기로 계산해보시면 돼요. 정확하게 내가 몇일이 발생했는지 헤갈리실때 이용해보시면 되거든요.

연차휴가계산기

1년동안 근무한 결과에 따라 발생이 되어지는 휴가이넫요. 1년간 80%이상 출근한 자에게 15일의 유급휴가를 주게 되어지는것인데요. 1년을 초과하고 근무연수 매 2년마다 1일을 추가 지급하게 되며 최장 25일까지 일어날수가 있도록 되어지거든요.

연차휴가계산기

이번 안내를 해드리는 홈페이지인데요. 바로 유리지갑이라는 연차휴가계산기가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그외에 통상임금 계산기와 연차수당 계산기가 포함 되어 있답니다. 간단그렇지만 헷갈리던 부분을 쉽게 해결해주시는 기능들이에요.

위에 홈페이지로 바로 가보시려고 한다면 포스팅 아래 바로가기 링크가 있기때문에 클릭을 해서 이동해주시게 되면 된답니다. 또한 오른쪽 메뉴사이에서 제가 표시를 해둔 부분을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해당 메뉴로 이동하게 되요.

연차휴가계산기

클릭을 하시면 이러한 방법으로 화면이 나와지실 거에요. 계산을 위해 이러한 방법으로 입사일자를 선택해야해하고있는 부분들이 나올겁니다. 이곳에 입사일자를 선택해보시고 출근율을 선택해 주시면 되거든요. 그럼 연차일수가 나오게되어지시는데요.

연차휴가계산기

계산을 한번 해보게 되었어요. 계산을 하여보니 17개의 연차가 발생됬다고나오고있네요. 추가적인 2개의 연차가 더 발생을 해보시게되어진것인데요. 이젠 연말이니 남은 연차가 몇일인지 확인해볼수있는 분들 많을건데요 이번 안내해 드리는 정식 홈페이지에서 남은 연차도 확인해주시고 연차수당이 얼마인지도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유리지갑 홈페이지

 

 

관련기사
 

농협 통장사본 출력 방법안내

아마도 요즘에는 통장을 대부분 이용하진 않을거에요. 그렇다보니 통장을 발급받지 않는 경우도 요즘에는 많이 있기도 하죠. 하지만 때에 따라고 하는 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할 일이 발생 하게 되기도 하죠. 그러한 경우 컴퓨터로 집에서 발급받으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누구나 인터넷을 통해서 농협 통장사본 출력을 신청하고 받아볼수가 있으십니다. 프린터가 있으시다면 바로 집에서도 편리하게 출력이 가능하답니다. 궁금해하는 분들 바로 안내 참고해서 방문 하신 분들도 쉽게 발급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농협의 인터넷뱅킹 사이트로 접속을 해줘야 합니다. 농협의 인터넷뱅킹은 개인뱅킹과 기업뱅킹으로 나누어지는데 개인뱅킹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기능을 사용해보실수 있답니다. 검색을 하여 사봐도 되어지고, 편리하게이동..

자세히 보기...

 

신도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오늘 이 시간에는 신도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는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영화가 있다고 한다면 미리 좋은자리로 예매를 해두시고 방문하는게 좋네요 현장에 예약없이 방문하였었다가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거나 보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니까요. 이번엔 실시간 상영시간표 보시는방법과 예매 또한 주차장 이용내용도 함께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신도림 롯데시네마 사이트 신도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기 신도림 롯데시네마 주차안내 신도림 롯데시네마 대중교통 사용안내 신도림 롯데시네마 사이트 신도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려면 공식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하죠. 접속하셔서 상단에 있는 메뉴중 '예매'를 눌러주시고 롯데시네마극장을 선택하게되면 스크린을 선택 하게 ..

자세히 보기...

 

sg워너비 살다가 듣기노래방영상보기

sg워너비 살다가 노래듣기/노래방동영상보기 요즘에 컴백을 했네요. 정말 이번 앨범역시 너무 너무 좋더라고요. 방문자님들 sg워너비 좋아하나요? 저는 솔직히 말해서 대단히 많이 좋아하는 그룹인데요. 오늘 우연하게 최신곡을 듣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타이틀곡중에 한노래인 살다가가 참 감상 하고 싶더라고요. 이상하게 오늘 살다가가 감상 하고 싶더라고요. 그렇다보니 바로 설명을 해보시기로 했답니다. 살다가는 sg워너비의 두번째 앨범에 수록된 곡이었네요. 이 두번째 앨범에는 살다가 이외에도 죄와벌,광등도 같이 담아져져있는 앨범인데요. 1집 앨범에 이어 상당한 관심을 해보시게된 앨범이라고 할수가있는데요. 이 앨범은 2005년 3월 3일에 발매하여 총 판매량 487,926장이라고 하는 판매고를 기록하여 앨범중 가장..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