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wg 뷰어 다운로드 및 이용하기

@성훈 2022. 12. 6. 11:36

 

갑자기 캐드 화일을 열어야 하고 있는 일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이럴때 캐드 화일을 일시적으로 열어보시거나 확인을 해보시는 용도라면 일부러 캐드 프로그램 전체를 인스톨할 필요는 없는데요. 바로 간편리하고 빠른 전용 프로그램을 인스톨해주시면 해결된답니다.

dwg 뷰어

이번엔 그러하기 때문에 dwg 뷰어 프로그램 한개를 정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이번시간에 소개해드려 볼 프로그램은 바로 dwg 화일을 보여주게되는 뷰어인 DWG TrueView 2016을 준비를 한번 해봤는데요. 은근히 뷰어 종류가 몇개 있더군요. 그사이에서 이번엔 가장 많이들 사용하시는 dwg 오픈 프로그램을 준비해보았어요. 그리 크기가 크거나 하지 않고 빨라서 편안하게 사용할수가있습니다.

dwg 뷰어

캐드 포로그램 다운없이 가벼운 뷰어만을 다운 해서 엄청 여러가지 작업을 해 볼 수가 있네요. 간단한 dwg 뷰어는 당연 하고 측정 기능도 이용을 할수 있어요.

dwg 뷰어

오늘 준비해본 내용하고 있는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보려면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식 페이지를 통해서 꽁짜 다운받아보실수도 있습니다. dwg 뷰어 꽁짜버전으로 셋업을 하시게 되면 됩니다. 인스톨하게될 때 본인의 OS에 맞게 선태하셔서 다운 하시게 되면 되요.

 

dwg 뷰어

 

dwg 뷰어

설치 화일을 다운받아주시게 되어졌다면 이제는 실행을 해보시고 다음 다음버튼을 눌러주신다면서 셋업을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어렵지 않게 셋업을 해 볼 수가 있으실겁니다.

dwg 뷰어

이런 식으로 이용약관에 대해도 소개가 나오죠. I Accept를 체크해 보시고 Next를 눌러 주셔서 절차진행을 매번 해주시면 돼요.이런 식으로 셋업을 모두 해주시게 되어지셨다면 dwg화일을 열어보실수있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dwg 뷰어

이번엔 정식 오토데스크사에서 배포를 해주고있는 꽁짜 뷰어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고있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보았던 뷰어 프로그램 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오늘 준비해본 포스팅은 이만 물러가도록 하곘습니다.

 

연관기사
 

롤 닉네임 글자수 영문 및 한글

롤은 전세계적으로 가장큰 사랑을 받으시고있는 게임이기도 하답니다. FPS류의 게임을 제외한다면 롤은 최근에도 최고 사랑을 받으시고있는 게임이기도 한데요. 더러 닉네임 변경이 필요하게될 때가 있답니다. 그렇기에 롤 닉네임 글자수 규정에 대하여 내용을 안내 할게요. 방문 하신 분들도 롤 닉네임 글자수 변경을 하여야하는 경우가 있을 거에요. 그러한 경우 라면 오늘 내용을 안내 해드리는 방법을 보다보면 참고가 되실텐데요. 먼저 영문은 1byte를 차지합니다. 그리고 한글이나 일본어, 중국어와 같은 문자들은 2byte를 차지해요. 롤에선 닉네임으로 16byte까지 쓸수있스니다. 덧 붙이자면 띄어쓰기는 1byte입니다. 고로 영문은 16자까지 이용할수있고, 한글은 최대 8자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그렇지만 닉네임이 ..

자세히 보기...

 

은하철도999 노래가사 <뮤비>

은하철도999 노래/가사 반가워요. 오늘 뮤직가이드에선 흘러간시절의 애니메이션 ost를 준비했습니다. 준비해드린 오늘의 노래는 은하철도999의 ost를 준비했습니다. 이곡은 가수 김국환씨가 불렀던 노래이기도 한데요. 이 만화는 국내에선 1982년부터 1983년까지 총 113화 전편이 방송이 되었어요. 현재의 3040세대들에게는 그리운 만화이죠. 저 또한 오늘 엄청 간만에 들어보는데요. 왜그런지 모르게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인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엔 젊은 시절을 떠올리게 해줄 은하철도999 노래와 가사 함께 감상해보세요. 준비를 해본 들어보기는 뮤직동영상로 준비해 보았어요. 만화에 나오게 되어지는 메텔(?)이 아마 로봇이었던거 같긴 한데.. 너무 오래전에 보아서 기억이 가물가물하겠죠^^ 그리운그..

자세히 보기...

 

화성 교차로 구인구직 및 신문보기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화성 교차로를 보시는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까 합니다. 최근엔 인터넷으로도 볼수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어지고 있죠. 종이신문도 그대로 보실수가 있고 부동산, 자동차, 구인구직 채용정보등을 희망하시는 조건을 입력하여 필터링 하여 보실수도 있도록 제공 되어지고 있어요.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해보시면 더이상 번거롭게 신문을 가지러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목차 화성 교차로 바로가기 화성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검색 화성 교차로 일자리보기 화성 교차로 종이신문보기 화성 교차로 바로가기 방문해 주신 분들도 화성교차로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하게되요 교차로 검색을 하게되어 화성교차로 이동해보아도 되기도 하시지만 제가 편하게 이용할 수있도록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알려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