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곤지암 hub 위치 지도보기

@성훈 2022. 11. 28. 10:21

 

점점 택배를 통한 유통이 확장되고맛있다고합니다. 최근엔 컴퓨터로 식품까지 구입하고있는 시대가 되었어요. 이번엔 곤지암 hub 위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요즘에 생겨난 터미널이죠.

곤지암 hub

전지역에는 허브터미널이 아주 많이 있죠. 오늘은 곤지암 hub 위치 와 주소 알려드리려 하게 되는데요.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이 위치에 직접적으로 방문하려고 하신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곤지암 hub

물론 사전에 얘기가 되어 있으셔야 방문하시고나서 수령을 할 수가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쉽진 않을겁니다. 가장 먼저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위성지도상으로만 보아도 얼마나 대 규모의지 가늠해 볼 수가 있지요. 주소는 경기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642-70 입니다.

곤지암 hub

또한 상단에는 살짝 크게해서 본 지도인데요. 서울하고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있어요. 지리적으로는 광주IC와 곤지암IC사이에 있는것으로 보이더라고요. 아마도 직접적으로 가서 방문수령 할수 없을까 하신 분들 계신데요.

곤지암 hub

이 곤지암 허브 터미널에서는 간선하차 - 분류 - 간선상차 과정을 거치고 나게 되어진답니다. 이 과정이 대단히 복잡하고 워낙에 많은 물량이 한꺼번에 집결되기때문에 물건을 찾아보기란 쉽지가 않을거에요. 이번엔 곤지암 hub 위치와 주소 안내해보았습니다.

곤지암 hub

만약에 곤지암 hub 위치가 집에서 가깝다고 하게 된다면, 고객센터나 지금 위치상에서 전화번호가 나오게 되어 진다면 직접적으로 연락을 해 주시고 직접적으로 방문하고 수령할수 포함 되는지 확인을 해 주시고 방문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냥 갔다가 얘기도 못해드려 보고 돌아오실수가 있거든요.

 

관련기사
 

무료 에디터 notepad++ 다운로드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유요한 유틸리티를 설명을 해드릴게요. 이번시간에 소개해 드려 볼 프로그램은 에디터 인데요. 무료로 제공 하고 있네요.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더 강력 추천을 해드려 보고 싶네요. 일반 윈동우의 노트패드는 정말 기능들이 너무없습니다. 그로 인해 일반적으로은 추가적으로 인스톨을 해서 사용을 해보게 됩니다. 알려진 유료프로그램은 에디트플러스나 울트라 에디터가 있죠. 공짜중에선 오늘 설명해보는 notepad가 가장 좋은데요 무료이지만 성능이나 기능은 유료프로그램 만큼이나 매우 파워풀한데요. 먼저 주 기능들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는게 좋겠네요. 가장먼저 멀티탭 방식으로 지원을 해주는데요. 그렇기 때문에여러개를 띄워놓고 작업하기 좋고, 자동완성 기능을 제공을 하여 코딩을 하기에도 굉장히 좋은데요 그렇..

자세히 보기...

 

여권 만료일 조회 인터넷으로 하는법

여권 만료일 조회 인터넷으로 해보는 방법 곧 여름 휴가 계절이랍니다. 여름 휴가에 이젠 해외로 떠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졌다고 해요. 요즘을 보시면 특가 여행도 많으시기도해서 생각보다는 저렵하게 해외여행을 하실수도 있게끔 되었군요. 오늘은 여권 만료일 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여권이 없으신 경우 컴퓨터로도 조회 해볼수가 있어요. 생각보단 간단하더라고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조회해보기 위해는 먼저 '정부24'라는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해요.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가 오늘 설명 해 드리는 정부24인데요. 포털에서 '정부24'라고 하게 된다면 나오게되어지는 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한후에 오른쪽을 보시면 '나의생활정보'가 있답니다. 아래에 있는 확인하기를 눌러주십시요...

자세히 보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현재는렌털용 가전기기 많이들 사용을 하실겁니다. 유명하셨던 게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가전기 기일 텐데요. 이러한 가전기기한다면 대표적인 회사가 바로 웅진코웨이이기도 한데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사용을 하는 방버벵 대하여 소개를 하겠습니다. 목차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락처 및 영업시간 안내 온라인 고객센터 FAQ 번번히묻는 질문 서비스센터 찾아 보시기 함께 보세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이번엔 이런 기기를 사용을 하고 있다가 기기의 오작동, 고장 등이 발생을 하거나, 서비스 관련 질문을 하시게될 때 필요하신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포스팅을 해둘겁니다. 연락처 및 영업시간 안내 먼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1588-5200번으로 해주세요. 또한 상담 시간이 지정된데요. 주중은 역시나 ..

자세히 보기...

댓글